• [FAQ I 결제/요금] 1개월 무료 이용권 이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SPOTV NOW에서는 생애 첫 가입시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1개월 무료 이용 방법은 이용권(베이식/스탠더드/축구PACK 등)을 구입하시면 첫 달은 과금 없이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이용 의사가 없으시면 다음달 정기 결제일 전에 '자동결제 해지'(이용권 - 자동결제 해지)를 해주시면 과금 되지 않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FAQ I 시청] 해외 시청은 불가합니다.
    SPOTV NOW 서비스는 해외에서 시청이 불가능합니다.

    이용권 구입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FAQ I 회원정보] 비밀번호 찾기 메일이 오지 않아요.
    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 스팸함 확인 및 스팸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사내 메일을 사용하시는 경우, 사내 방화벽 등으로 차단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위의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데 메일이 오지 않는 회원님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833-8910, 평일 9:30 ~ 18:30)
  • [FAQ I 결제/요금] 이용권 환불 조건 및 방법 안내
    SPOTV NOW의 이용권은 선불결제 상품으로, 사용하신 이용권에 대해서는 결제 취소 및 환불 처리 되지 않습니다.

    단, 결제 후 7일 이내에 사용한 이력이 없는 경우 확인 후 환불 처리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SPOTV NOW의 귀책 사유로 인한 환불시, 회원이 서비스 이용으로부터 얻은 이익에 해당하는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공제한 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 LIVE/VOD 유료서비스 : 전체 이용대금 = 기 이용일수 X 일일 이용대금

    환불은 고객센터(1833-8910)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30 ~ 오후 6:30 
  • [FAQ I 결제/요금] 자동 결제 해지 방법 안내
    자동결제 해지는 다음과 같은 절차를 통해 가능합니다. 


    1) SPOTV NOW 상단 이용권 메뉴 클릭 (모바일 : 우측 메뉴바 터치 후 이용권 클릭)
    2) 자동 결제 해지 버튼 클릭
    3) 자동 결제 해지 완료

    또한, 자동결제 특성상 결제 예정일 당일에는 해지가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11월 1일에 결제하신 회원님의 경우 다음 결제 예정일은 12월 1일로, 12월 1일에는 해지가 불가능합니다. 


    이용권은 선불 개념이므로, 다음 결제 예정일 이전에 해지하셔도 이용권 만료일 전까지는 계속 이용이 가능하시며, 다음 달 자동결제만 중지됩니다. 


    단, 환불 및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833-8910)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30 ~ 오후 6:30  


  • [FAQ | 결제/요금] 결제정보를 바꾸고 싶어요.
    결제 정보를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자동결제 해지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이후 현재 이용 중인 이용권의 만료일자가 지날 시
    새로운 이용권을 구입하면서 결제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자동결제 해지는 직접 가능하며(PC/APP 동일),
    이용권 페이지로 접속 후 자동결제 해지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용권의 남은 일자와 관계없이 즉시 결제 정보를 변경하고자 하는
    회원님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1833-8910, 평일 9:30 ~ 18:30)
  • [FAQ | 결제/요금] 신규회원 가입 시 1개월 무료 이용 중 주의사항
    신규 가입 혜택인 1개월 무료 이용 기간 내 사용하시고 더이상 서비스를 원하시지 않으면 회원 탈퇴를 하시면 됩니다.  


    단, 무료 이용기간이 지난 후에는 자동결제가 이루어집니다. 또한, 탈퇴 후 재가입시에는 즉시 과금이 되는 점 이용하시는데 참고 바랍니다.   
  • [FAQ | 기타] VOD 업로드가 늦거나 업로드 되지 않아요.
    SPOTV NOW의 VOD는 해당 방송사 사정으로 업로드 지연 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경우 30~60분 이내 업로드가 완료되며 해당 시간보다 지연되는 경우는 저작권 제한, 기타 문제로 인한 재편집, 시스템 오류 등의 사유로 익일 업로드 또는 업로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SPOTV NOW 사정에 의해 콘텐츠 제공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 판권 등)
  • [FAQ | 기타] 이용 중에 동일한 ID 이용 중이라는 메시지가 뜨고 로그아웃 됐습니다.
    SPOTV NOW는 동일 계정으로 중복 시청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회원님이 이용 중인 상태에서 다른 분이 동일한 ID로 로그인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원님의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비밀번호 유출이 의심될 경우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면 아래와 같이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X(닫기) 버튼이 아닌 SPOTV NOW의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 종료해주세요.
    2.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면 쿠키 및 임시 인터넷 파일을 삭제해주세요.
        -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FAQ | 결제/요금] 1개월 무료 이용기간이 지나면 자동결제가 되나요?
    첫달 1개월 무료 이용 기간이 지난 후에는 자동결제가 이루어지니 이용하시는데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