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Q | 회원정보] 이용권이 확인되지 않아요.
    [FAQ | 회원정보] 이용권이 확인되지 않아요.


    이용권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상태인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이용권을 구매한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한 경우
    - 예 : 이메일 계정으로 이용권을 구매했으나 카카오톡/페이스북 간편가입 계정으로 로그인한 경우

    2. 사용하던 SNS(카카오톡/페이스북) 계정을 탈퇴하거나 이용이 중지된 상태일 경우

    3. iOS 인앱결제인 경우, 영수증이 처리될 동안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해당 경우에는 [이용권] 페이지에서 [구매내역복원] 진행을 하여 주시고, 애플리케이션 종료 후 재실행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 [FAQ I 결제/요금] 왜 두번 결제가 되나요?
    [FAQ I 결제/요금] 왜 두번 결제가 되나요?


    두번 결제가 되었을 경우, 두가지 경우일 수 있습니다.

    1. iOS 인앱결제 결제 후 다른 디바이스(PC 웹결제) 에서 이용권을 결제하시거나 혹은 다른 디바이스에서 이용권 결제 후 iOS 인앱결제 시 이용권이 중복으로 결제됩니다.
    다른 디바이스로 이용권을 결제하실 경우, 반드시 기존 이용권 해지 및 이용권 만료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2. iOS 인앱결제 이용 중이신 회원님의 경우, 이용권 변경은 가능하나 차액이 결제되는 것이 아니라 변경하려는 이용권의 전체 금액이 결제됩니다.
    또한, 자동으로 부분 환불이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애플 영수증에서 청구된 금액을 확인하시고 애플 고객센터(080-333-400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이용권 변경 시 웹/안드로이를 통해 카드결제로 결제한 경우에는 차액만 과금이 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FAQ I 결제/요금] 탈퇴했는데 자동결제가 진행되었어요.
    [FAQ I 결제/요금] 탈퇴했는데 자동결제가 진행되었어요.


    iOS 인앱결제를 통해 이용권을 구매하신 경우, SPOTV NOW 회원 탈퇴를 하시더라도 앱스토어에서 구독 취소까지 해주셔야 자동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는 SPOTV NOW가 아닌 앱스토어 상에서 자동 결제를 신청한 경우로, 해지 또한 앱스토어 상에서만 가능합니다.

    혹 원치 않는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에는 애플 고객센터(080-333-4000)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 [FAQ | 서비스] 실시간 생중계는 언제 시청이 가능한가요?
    [FAQ | 서비스] 실시간 생중계는 언제 시청이 가능한가요?


    해외축구 '실시간 생중계' 경기는 축구 PACK 및 축구 PLUS 이용권 보유자에 한해 시청 가능하며,
    실시간 생중계 경기는 해당 경기 시각 15분 전, 메뉴 내 시청하기 > 실시간 생중계 또는 메인 페이지에서 TV채널 영역 상단에 노출됩니다.
    (예: 1월 1일 21 : 30, 토트넘 : S.햄튼 → 1월 1일 21 : 15 노출)

    단, 경기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생중계 경기가 없는 시간에는 게시물이 열리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FAQ I APP] APP을 실행하면 에러문구가 노출 됩니다
    [FAQ I APP] APP을 실행하면 에러문구가 노출 됩니다


    iOS APP을 설치 후 실행시 흰색 화면만 노출되는 경우, iOS 업데이트 후 재실행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보유하신 계정으로 운영체재에 제약없이 로그인이 가능하며, 신규 회원과 재구매 회원의 경우 인앱결제(iOS)와 WEB PC 결제 금액을
    비교해보신 후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iOS의 경우 DCC(해외원화결제)로 인해 수수료가 이중으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 [FAQ I 결제/요금] (iOS 인앱결제로 이용권 구매한 경우) 자동 결제 해지와 환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FAQ I 결제/요금] (iOS 인앱결제로 이용권 구매한 경우) 자동 결제 해지와 환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iOS 앱을 사용, 인앱 결제를 통해 이용권을 구매하신 분들의 경우 저희 측에서 권한이 없어 해지 및 환불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해당 경우에는 애플 고객센터(080-333-4000)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자동결제 해지(구독 취소)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앱스토어 접속
    2. 하단 메뉴 가운데 '앱' 선택, 오른쪽 상단 사람모양 아이콘 접속
    3. 본인 이름 및 메일 주소가 적혀있는 최상단 버튼 접속
    4. Touch ID 인증 후 '구독' 버튼 접속
    5. '구독 중인 항목'에서 SPOTV NOW 접속
    6. 가장 아래 '구독 취소' (무료 체험 기간인 경우 '무료 체험 취소') 선택

    참고로 iOS 인앱결제의 경우는 회원탈퇴 및 앱 삭제 시에도 구독이 취소되지 않으니 자동결제 해지(구독 취소)를 꼭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애플 고객센터(080-333-4000)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 [FAQ I 결제/요금] iOS 핸드폰은 카드결제 안되나요?
    [FAQ I 결제/요금] iOS 핸드폰은 카드결제 안되나요?


    iOS APP에서 카드 결제는 불가하며, iOS 인앱결제 방식으로 앱스토어를 통해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이에 따라 이용권 결제 금액도 차이가 있습니다. 기존 가격으로 이용권을 이용하고 싶으신 경우, WEB PC를 통해 이용권을 구매하시고 iOS APP에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 [FAQ I 결제/요금] 1개월 무료 이용권은 어떻게 이용하는 건가요?
    [FAQ I 결제/요금] 1개월 무료 이용권은 어떻게 이용하는 건가요?


    SPOTV NOW에서는 최초 가입시 한번만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용권(베이식/스탠더드/축구PACK 등)을 선택하여 구입 시, 첫 달은 과금 없이 이용하실수 있으며, 자동결제가 고정으로 유지되기 때문에 이용 의사가 없으시다면 다음달 정기 결제일 전에 '자동결제 해지'(이용권 - 자동결제 해지)를 해주시면 과금 되지 않습니다.
    * 계정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사용하시던 1개월 무료 이용권이 재적용 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 [FAQ | 시청] 해외에서 시청 가능한가요?
    [FAQ | 시청] 해외에서 시청 가능한가요?


    SPOTV NOW 서비스는 대한민국 이외 나라에서의 시청은 불가능합니다.
  • [FAQ I 회원정보] 비밀번호 찾기 메일이 오지 않아요.
    [FAQ I 회원정보] 비밀번호 찾기 메일이 오지 않아요.


    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은 경우는 아닌지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스팸함 확인 및 스팸 설정이 되어 있는 경우
    2. 수신 차단이 되어 있는 경우
    3. 사내 메일을 사용하는 경우 (사내 방화벽 등으로 차단되었을 수 있음)

    위의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데도 메일이 오지 않는 회원님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833-8910, 평일 9: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