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계안내]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 2018 중계 안내


    안녕하세요, SPOTV NOW입니다.

    오는 7월 말, 18-19 해외축구 시즌 개막을 앞두고 빅클럽이 총출동하는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를 SPOTV NOW가 전경기 생중계합니다.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바이에른 뮌헨 '레바뮌'부터
    손흥민의 토트넘, 영원한 라이벌 맨유와 맨시티, 리그앙의 최강자 PSG, 이외에 리버풀, AS로마, 유벤투스, 첼시, 아스날, 도르트문트 등 세계 최고의 팀들을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7월에도 SPOTV NOW와 언제 어디서나 해외축구를 즐기세요!


    ICC_생중계_일정.jpg

  • 6월 3주차 주요 콘텐츠 소개 - UFC in SINGAPORE (UFC Fight Night 132) 등
    1. UFC in SINGAPORE (UFC Fight Night 132) - <김지연 출전>
    대한민국의 유일한 여성부 플라이급 파이터인 김지연이 싱가포르에서 멜린다 파비앙을 상대로 연승 도전에 나선다. 지난 1월 저스틴 키시를 꺾고 UFC 무대에서 첫 승을 기록한 바 있는 김지연은 아웃복싱을 활용하면서 2-1 판정승을 수확했다.
    상대인 파비앙은 미국판 ‘주먹이 운다’ TUF 시즌 26을 통해 데뷔한 선수다. 지난해 TUF 피날레에서 아쉽게 무승부를 기록하며 UFC 공식 승리가 없다. 이번 김지연과의 대결에서 첫 승을 따내는 것이 더욱 간절한 이유다.
    이외에도 UFC in Singapore에는 도널드 세로니 대 레온 에드워즈, 오빈스 생 프뤼 대 타이슨 페드로, 제시카 로즈 클락 대 제시카 아이 등 다양한 대진이 준비되어있다. ‘불주먹’ 김지연이 2연승을 챙길 수 있을 지 확인 가능한 UFC in Singapore (UFC Fight Night 132)는 23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 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2. 2018 JLPGA 어스 몬다민 컵 대한민국
    골프 낭자들이 JLPGA 어스 몬다민 컵에 나선다. 김하늘, 윤채연, 안선주, 배희경, 이민영, 김해 림 등 많은 선수가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 최대 관심사는 ‘우승 후보로 유력한 안선주와 스즈키 아이 중 누가 우승 트로피를 들까’이다. 안선주는 올해 JLPGA 투어에서 시즌 2승을 거뒀다. 정확한 드라이버 샷이 장기인 그녀는 한국 선수 중 우승을 차지할 확률이 가장 높다. 반면 스즈키 아이는 작년 어스 몬다민 컵의 디펜딩 챔피언이자 세계랭 킹 20위를 달성했다. 개인 통상 최고 순위를 찍으며 전성기를 구사 중이다.
    올해 JLPGA는 선수들 간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시즌 중 2회 리랭킹 제도를 도입했다. 리랭킹 제도는 상금액에 따라 시드가 재조정되는 시스템이다. 이번 어스 몬다민 컵에서 1차 체크가 이뤄지므로 선수들에게 이번 대회 중요도는 매우 높다. 여러 관전 포인트로 기대를 모으는 2018 JLPGA 어스 몬다민 컵 3R 는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1시, 파이널 라운드는 오는 24일 일요일 오후 1시 55분 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3. 2018 Ladies European Thailand Championship 2018
    레이디스 유로피언 투어 타일랜드 챔피언십은 올해로 2회를 맞는 신생 대회다. 우리나라 선수로는 박진화와 현세린이 대회에 나선다. 두 선수 모두 어린 유망주여서 패기 있는 피칭이 기대된다.
    작년 대회에선 앗타야 티티쿨이 우승을 차지하는 이변을 선보였다. 당시 티티쿨은 14세 4개월 19일의 나이로 종전 기록(14세 9개월 3일)을 대략 5달이나 앞당겼다.
    이번 대회에선 어떤 기록이 세워질까. 다양한 국적의 선수들이 출전하는 2018 레이디스 유로피언 투어 타일랜드 챔피언십 3R는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3시, 파이널 라운드는 24일 일요일 오후 3시 SPOTV NOW2에서 시청 가능하다.

    4. 2018 WTA 네이처 밸리 클래식
    테니스 스타들이 버밍엄을 향한다. 2017년 윔블던 여자단식 우승자이자 세계 랭킹 3위인 가르비녜 무구루자, 작년 대회 우승자인 페트라 크비토바, 랭킹 4위 엘리나 스비톨리나 등 내로라하는 실력자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캐롤리나 플리스코바 등 테니스 팬이라면 누구나 알 법한 선수들이 참가한다. 최고 선수들의 화려한 경기력을 볼 수 있는 2018 WTA 네이처 밸리 클래식의 준결승전은 오는 23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결승전은 24일 일요일 밤 9시 30분 SPOTV NOW2에서 볼 수 있다.

    5. TUF 시즌 27 10회
    격투기 유망주를 프로 무대에 데뷔시키는 경로를 그린 TUF 시즌 27이 어느덧 10회를 앞두고 있다. 몇 몇 선수들이 부상으로 낙마하는 사건이 있었지만, 우여곡절 끝에 4강 대진이 완성됐다. 특히 빅 3로 불리던 타일러 다이아몬드, 마이크 트리자노, 브라이스 미첼 모두 이름을 올려 팬들의 흥미를 더했다. 현존하는 최고 파이터인 스티페 미오치치와 다니엘 코미어가 코치로서는 어떤 리더십을 보여줄지도 관전 포인트다.
    TUF 피날레에서 펼쳐지는 결승 자리를 두고 치열한 승부가 예상되는 TUF 시즌 27 10회는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4시 SPOTV N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중계안내] WNBA 박지수 선수 출전 예상 경기 중계 일정 (무료)
    안녕하세요, SPOTV NOW입니다.

    WNBA 라스베이거스 에이시스에서 활약 중인 박지수 선수의 출전이 예상되는 경기 중 일부 경기를 SPOTV NOW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누구나 무료 중계로 만나보세요!

    <중계 일정>
    - 8월 4일 (토) 오전 8시 생중계 Las Vegas vs Washington (무료 중계 예정)
    - 8월 16일 (목) 오전 11시 생중계 New York vs Las Vegas (무료 중계 예정)

  • 6월 2주차 주요 콘텐츠 소개 - Cage Warriors 94 등
    1. Cage Warriors 94 - <브라이언 볼랜드 : 일리아 토푸리아>
    아직 국내 팬들에게 생소한 케이지 워리어스는 코너 맥그리거, 스티비 레이, 댄 하디 등 저명한 UFC 파이터들을 탄생시킨 대회다. 벨기에 로또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이번 케이지 워리어스 94는 유럽에서 가장 뜨거운 선수들인 밴텀급의 브라이언 볼랜드와 일리아 토푸리아가 메인 카드를 장식한다.
    벨기에 출신인 볼랜드는 지난 8경기서 7번 승리했다. 놀라운 점은 이 중 4번이 KO 승이라는 사실이다. 볼랜드를 맞서는 토푸리아는 무패 행진을 걷고 있는 스페인 전통 강자다. 브라질에서 주짓수를 배웠을 정도로 기본기가 탄탄하다.
    케이지 워리어스의 레전드인 그레이엄 보일런은 이번 매치 라인업을 보고 “세계에서 가장 빠른 전투기 2대가 충돌할 만큼의 파워가 있는 빅 매치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유럽 전역이 집중하고 있는 케이지 워리어스 94는 오는 17일 일요일 새벽 4시에 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2. TUF 시즌 27 9회
    UFC 등용문으로 불리는 TUF. 실제로 많은 선수가 TUF를 거쳐 UFC 무대에 입성했다. 이번 시즌은 ‘무패’로 유명한 헤드코치와 화려한 코치진이 버티고 있어 흥미를 더한다. 헤비급 챔피언인 스티페 미오치치 헤드코치는 크리스 카모지, 제임스 크라우스, 더스킨 자코비, 마커스 마리넬리 등 익숙한 얼굴을 데려왔고, 라이트헤비급 챔피언인 다니엘 코미어 헤드코치는 하비에르 멘데스, 밥 쿡, 케인 벨라스케즈를 코치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감독들이 선수 시절에 보여줬던 불같은 기 싸움과 UFC 유망주들의 승부욕을 볼 수 있는 TUF 시즌 27 9회는 16일 밤 10시에 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 [중계안내] 6/23 (토) 김지연 출전 UFC in Singapore(UFN 132) 무료 생중계 안내
    안녕하세요, SPOTV NOW입니다.

    오는 23일 토요일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UFC Fight Night 132를 SPOTV NOW에서 무료로 생중계합니다.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은 회원도 언더카드 경기부터 메인이벤트까지 모두 시청 가능하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한국인 파이터 김지연 선수가 2연승에 도전합니다. 지난 1월 저스틴 키시를 상대로 첫 승을 거둔 김지연 선수가 TUF 26 출신의 상대 선수 멜린다 파비앙을 꺾고 짜릿한 2연승을 거둘 수 있을지 23일 토요일 밤 SPOTV NOW에서 확인해 보세요.


    ■ UFC in Singapore (UFN 132) 중계 일정

    - 언더카드: 6월 23일 (토) 오후 5시 30분~ (예정)
    - 메인카드: 6월 23일 (토) 밤 9시 ~ (예정)
  • [중계안내] 2017-18 NBA 파이널 생중계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SPOTV NOW입니다.

    내일부터 진행될 NBA 파이널 생중계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 경기일정
    - 6/1(금) 10:00, 골든스테이트:클리블랜드 (1차전)
    - 6/4(월) 09:00, 골든스테이트:클리블랜드 (2차전)
    - 6/7(목) 10:00, 클리블랜드:골든스테이트 (3차전)
    - 6/9(토) 10:00, 클리블랜드:골든스테이트 (4차전)
    - 6/12(화) 10:00, 골든스테이트:클리블랜드(5차전)
    - 6/15(금) 10:00, 클리블랜드:골든스테이트 (6차전)
    - 6/18(월) 09:00, 골든스테이트:클리블랜드 (7차전)


    경기 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니 시청에 참고 바랍니다.

    NBA 파이널 생중계의 경우,
    당일 오픈되는 해당 경기의 메인 배너를 통해서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많은 시청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중계안내]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무료 생중계 - 프랑스/독일 경기
    안녕하세요, SPOTV NOW입니다.

    프랑스 및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의 평가전을 SPOTV NOW에서 무료 생중계합니다.
    SPOTV NOW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오니 포그바, 그리즈만, 음바페, 외질, 사네, 보아텡 등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만날 수 있는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에 많은 관심 바랍니다. (단, 당일 오픈되는 해당 경기의 메인 배너를 통해서만 무료로 시청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중계 일정

    5월 29일 (화) 03:50 프랑스:아일랜드
    6월 2일 (토) 03:50 프랑스:이탈리아
    6월 3일 (일) 00:50 오스트리아:독일
    6월 9일 (토) 02:20 독일:사우디아라비아
    6월 10일 (일) 04:00 프랑스:미국
  • SPOTV NOW 서비스 정기 점검 안내(6/4, 월)
    안녕하세요, SPOTV NOW입니다.

    시청자 여러분께 더욱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매월 정기 점검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관련 작업으로 인해 아래와 같이 일부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점검 일시
    - 2018년 6월 4일(월) 13:00 ~ 13:10 (약 10분)
    * 매월 첫째 주 월요일, 고정적으로 정기 점검 시행

    2. 작업 내용 : 시스템 안정화를 위한 채널 서비스 점검

    3. 서비스 영향 : NOW, NOW2 TV채널 시청 불가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SPOTV NOW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국가대표 평가전 (독일:오스트리아) 경기 지연 안내
    안녕하세요, SPOTV NOW입니다.

    현지 기상 악화로 인해 금일 중계 예정인 독일:오스트리아 국가대표 평가전이 지연되어 안내해 드립니다.

    현지 신호 수신 받는 대로 라이브 서비스될 예정이며, 시청자 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SPOTV NOW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6월 1주차 주요 콘텐츠 소개 - UFC 225 등
    1. UFC 225 - <로버트 휘태커:요엘 로메로> 외
    오랜만에 화려한 매치업이 완성됐다. 메인 카드는 로버트 휘태커와 요엘 로메로의 미들급 타이틀전. 휘태커는 미들급 최고의 테크니션이다. 막강한 펀칭과 테이크 다운 디펜스가 일품이다. 반면 로메로는 엄청난 신체 능력과 운동신경을 자랑한다. 작년 7월에 열린 잠정 타이틀 매치는 휘태커가 판정승을 거뒀다. 당시 3, 4, 5라운드를 연속으로 따냈던 휘태커가 방어전에 성공할지 로메로가 정상에 오를지 이목이 쏠린다.
    흥미로운 맞대결은 이뿐만 아니다. 로비 라울러라는 대어를 낚은 하파엘 도스 안요스와 ‘스턴건’ 김동현을 꺾어 국내 UFC 팬들에게도 유명한 콜비 코빙턴의 웰터급 매치도 기대를 모으고 있고, ‘WWE 출신’ CM 펑크가 자신의 고향인 시카고에서 마이크 잭슨을 상대로 어떤 경기를 펼칠지도 주목된다. 또한 언더카드로 밀려났지만 알리스타 오브레임과 커티스 블레이즈의 헤비급 신구대결도 관심을 끈다. 역대급 라인업이 준비된 UFC 225는 10일 오전 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2. 17-18 NBA 챔피언 결정전 - <골든스테이트:클리블랜드>
    14-15시즌부터 시작하여 무려 4년 연속 NBA 파이널에서 만나는 골든스테이트와 클리블랜드. 미국 주요 언론은 ‘커리’ vs ‘르브론’ 구도가 아닌 ‘판타스틱4(커리+탐슨+듀란트+그린)’ vs ‘르브론’으로 바라봤다. 상대적으로 골든스테이트가 유리한 싸움을 이끌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전문가도 골든스테이트의 승리를 예측했다. 그만큼 양 팀의 차이가 선명하다는 뜻이다.
    확실히 전력상 우위를 가진 팀은 골든스테이트다. 앞서 말했듯 판타스틱 4가 핵심이다. 공격력은 두말하면 잔소리다. 문제는 ‘지치지 않는 르브론을 어떻게 수비하느냐’ 싸움이다. 이 임무를 수행할 선수는 단연코 그린이다. 쏠쏠한 수비력이 있어 듀란트와 번갈아 가면서 르브론을 막을 예정이다.
    그러나 ‘길고 짧은 건 대봐야 안다’는 속담처럼 클리블랜드에겐 ‘킹’ 르브론이 있다. 인디애나, 토론토, 보스턴을 연속으로 꺾은 원동력은 르브론 그 자체에서 나왔다. 골든스테이트와의 파이널 매치에서도 그의 손끝에서 승패가 갈릴 것이다.
    골든스테이트가 압도적인 경기를 펼칠지, 클리블랜드가 언더독의 반란을 일으킬지는 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3.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 <독일:사우디아라비아> 외
    독일이 사우디아라비아와 평가전을 치러 러시아 월드컵 상대인 한국을 대비한다. 독일은 명실상부한 세계 최강의 팀이다. 외질, 크로스, 사네, 뮐러, 보아텡, 노이어 등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고, 2014 브라질 월드컵 우승팀이자 FIFA 랭킹도 1위다. ‘최강’이라는 표현이 적합할 만큼 빈틈이 없다.
    한편 사우디는 12년 만에 월드컵 무대에 올랐다. 하지만 월드컵 출전 확정 이후 감독을 2번이나 바꾸며 뒤숭숭한 분위기다. 어수선함은 경기 결과로 나타났다. 안토니오 피치 감독이 부임한 후 4번 치른 평가전에서 1승 1무 2패를 기록 중이다. 주목할 선수는 알 살라위다. 빼어난 골 결정력을 자랑한다.
    ‘디펜딩 챔피언’ 독일과 12년 만에 본선 티켓을 따낸 사우디의 경기는 9일 (토) 새벽 2시 20분에 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이외에도 프랑스와 미국의 시합은 10일 (일) 새벽 3시 50분에 SPOTV NOW에서 생중계로 시청 가능하다.

    4. 2018 JLPGA 산토리 레이디스 오픈
    태극낭자들이 JLPGA 산토리 레이디스에서 좋은 성적을 이룰 수 있을까. 김하늘, 이민영, 안선주, 이보미, 강수연, 김해림, 신지애, 전미정 등 많은 선수가 참가할 예정이다.
    이들 중 선봉장은 김하늘이다. 작년 JLPGA 투어에서 3승을 거두며 제2의 전성기를 보냈다. 또한 산토리 레이디스 오픈의 디펜딩 챔피언 역시 김하늘이다. 이번 대회에서도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하나다.
    특히 올해 산토리 레이디스 오픈은 ‘일본 여자골프 레전드’ 미야자토 아이가 앰버서더로 취임했다. 대회 공식 명도 ‘미야자토 아이 산토리 레이디스’다. 여러모로 뜻깊은 대회에서 태극낭자들의 피칭은 7일부터 10일까지 펼쳐진다.